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사랑하는 그대에게 드리는 글

by 신 허준 2023. 2. 23.
반응형
SMALL

 

 

 

 

 

사랑하는 그대여, 내 마음과 영혼이여,
내가 완전하다고 느끼게 해주는 사람.
네 눈엔 별이 보여,
그리고 당신의 사랑은 내가 바라는 모든 것입니다.

사랑하는 당신, 나의 바위이자 가이드,
당신은 시시각각 내 곁을 지키고 있어요.
내가 힘이 없을 때 당신은 나에게 힘을 줍니다,
그리고 너와 함께라면, 나는 내가 필요한 모든 것을 가지고 있어.

사랑하는 그대여, 나의 빛과 희망이여,
네 품에 안겨서, 내가 대처할 수 있다는 걸 알아.
당신은 나에게 기쁨과 끝없는 사랑을 가져다 줍니다,
그리고 너와 함께라면, 나는 비둘기처럼 날아오른다.

나의 사랑하는 당신, 나의 가장 달콤한 꿈,
당신의 품안에서, 나는 최고입니다.
넌 내 세상을 아름다움과 우아함으로 가득 채워,
그리고 너와 함께라면, 내 마음은 제자리를 찾는다.

나의 사랑하는 당신, 나의 모든 것,
너와 함께라면, 나는 날아서 노래할 수 있는 날개가 있다.
당신의 사랑은 나의 성소입니다,
그리고 너와 함께면, 내 심장은 완벽한 조화 속에서 뛴다.

나의 사랑하는 당신, 나의 영원하고 항상,
당신은 나의 어두운 날들의 햇살입니다.
나는 말로 표현할 수 없을 만큼 너를 소중히 여긴다,
그리고 당신의 사랑 속에서, 나는 나의 길을 찾는다.
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