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세상에서 가장 비싼 과일 베스트 10

by 신 허준 2023. 3. 31.
반응형
SMALL

 

10위. 아기부처 배는 중국과 베트남에서 아기부처 모양의 배를 먹으면 행운이 깃든다는 미신이 있습니다. 아기부처 배는 개당 1만 2천원을 호가하지만 신기한 비주얼에 나왔다 하면 품절 대란이 일어납니다 .

 

 

 

9위. 세카이이치 사과: 세계에서 최고라는 뜻을 지닌 사과입니다. 세계 제일이라는 '세카이이치’라는 이름처럼 해당 사과는 일반 사과보다 커 개당 2만 5천원에 판매된다

 

 

8위. 데코폰: 영롱한 오렌지빛을 내뿜는 '데코폰’은 우리나라 제주도의 특산품인 한라봉의 원조격입니다. 1972년 일본에서 감귤 품종인 청견과 폰캉을 교배해 만든 것으로 개당 10만원을 웃돕니다.

 

 

 

7위. 셈비키야 딸기: 일본 긴자현에 위치한 셈비키야 과일가게는 딸기 한 팩을 약 10만원에 판매합니다. 시중에서 판매되는 딸기에 비하면 높은 가격이지만 우수한 품질 덕에 불티나게 팔립니다.

 

 

 

6위. 네모난 수박: 일본 가가와현에서 생각되는 특산품으로 식용보다는 '관상용’으로 인기가 높습니다. 일본 현지에서는 평균 15만원 선에 판매되나, 러시아 부유층 사이에서는 유행을 타면서 개당 90만원에 팔리기도 했습니다.

 

 

5위. 헬리건의 잃어버린 정원 파인애플: 영국 콘월 지역에 위치한 '헬리건의 잃어버린 정원’에서 재배되는 해당 파인애플의 가격은 무려 190만원에 이릅니다. 해당 정원이 유럽에 남아있는 유일무이한 파인애플 재배지이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4위. 타이요 노 타마고 망고: 태양의 알이라는 뜻으로 일본 현지에서 고급 망고로 분류됩니다. 특히 일 년에 극소량만 생산돼 희소성을 평가받아 개당 약 200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

 

 

3위. 덴수케 수박: 일본 홋카이도 북부지역에서만 자라는 품종으로 줄무늬 없이 새까만 것이 특징입니다. 2008년 일본의 한 도매시장에서 한 개에 724만원에 판매된 이력이 있습니다.

 

 

2위. 루비로만 포도: 일본 이시카와현 농부들이 무려 14년에 걸쳐 개발한 진귀한 상품입니다. 높은 당도와 알이 굵다는 특징을 가졌습니다. 평균 1,246만원에 판매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1위. 유바리 멜론: 일본 홋카이도 유바리시의 특산품으로 일반 멜론보다 당도가 높습니다. 개당 1천300만원~2천800만원입니다.

 

포스팅 작성 하면서 사진을 보니 한번쯤은 먹고 싶단 생각이 들다가 가격을 보니 먹고 싶은 생각이 사라 지내요~~~그냥 전 우리집 냉장고에서  " 메로나" 나 꺼내 먹을랍니다~~~ 여러분들은 꼭 열심히 하셔서 이런 과일 걱정 마시고 드시는 날이 반드시 올것이라 믿으며 이 글을 마침니다~~ 이 어려운 시기 꼭 이겨내시고 화이팅들 합시다!!

 
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