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모든 남자들 꼭 기억해! [여자를 감동하게 하는 남자]

by 신 허준 2023. 4. 19.
반응형
SMALL

 

 

여자를 감동하게 하는 남자

1. 까만 밤을 보며 문득 나의 이름을 조그맣게 속삭일 수 있는

2. 음악회에서 옆에 앉아 졸지 않고 끝까지 음악을 감상할 줄 아는

3. 때로는 나와의 약속도 어기고 날 위해 방황할 줄 아는

4. 이유 없이 나의 손을 훔칠 줄 아는

5. 모터사이클을 타고 이 세상 끝까지 가자고 유혹할 줄 아는

6. 내가 약속을 어겼을때 이유를 묻지 않고 가만히 알밤을 쥐어줄 줄 아는

7. 어느날 무심코 창을 열었을때 창문 밖 담에 기대어 나의 창을 바라볼줄 아는

8. 불로 만나 타오를 수 있고 물로 만나 흐를 수 있는 정열적인

9.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를 귀여워해주고 같이 놀아줄 줄 아는

10. 내가 좋아하는 인형을 한 아름 안아주고 온화함이 있는 남자

11. 나와 함께 그의 손수건을 고를 줄 아는

12. 그의 친구에게 나를 소개할때 ’나의 천사’라고 소개할 줄 아는

13. 눈오눈 까만 밤에 군밤을 까서 나의 입에 넣어줄 줄 아는

14. 언제까지 내가 감당키 어려운 만큼 안개꽃을 선사할 줄 아는

15. 음악과 커피의 앙상블을 설명해줄 아는

16. 흔들거리는 버스속에서 나의 수다로 호탕하게 웃을 수 있는

17. 나의 생일날 나에게 축복의 자작시를 설명할 줄 아는

18. 나의 비밀을 알길 원치 않으며 나를 인간으로 사랑할줄 아는

19. 때론 커피값이 없이 전화를 했을때 ’기다려 임마’라고 할 줄 아는

20. 내가 화났을 때 멍청한 얼굴로 무조건 미안하다고 할 줄 아는

21. 휴게실에서 날 위해 마지막 남은 동전을 털어 땅꽁을 사 줄 수 있는

22. 비오는 날 빨간 장미를 말 없이 쥐어줄 아는

23. 훗날 우리가 헤어져 다시 만났을때 없이 응시할줄 아는

24. 낙엽이 우수히 쌓인 가로수길을 나와 함께 걸을 줄 아는

25. 비가 오지 않는 밤 거리에서 하모나카를 불어줄 줄 아는

 

26. 내가 말 없이 울고 있을때 그 넓은 어깨를 빌려줄 줄 아는

27. 나에게 다른 남자 친구가 있을 때 화를 내며 얼굴을 붉힐줄 아는

28. 우연히 정말 우연히 길에서 마주쳤을때 ’어디가 임마 ’라고 말할줄 아는

29. 내 생일날 작은 나의 볼에 입맞춤을 해줄 줄 아는

30. 따뜻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볼수 있는

31. 어젯밤 꿈에 너를 만나 기뻤노라 말할 수 있는

32. 내가 화났을때 얄밉게 내 볼에 고집어 줄 수 있는

33. 어느 겨울밤 바닷가 모래밭을 걷고 있을때 살며시 그의 코트를 벗어 내 몸에 덮어 줄 줄 아는

34. 나를 향해 아무도 모르게 윙크해 줄 줄 아는

35. 오랜 침묵끝에 갑자기 기타 하나만 메고 어디론지 떠나자고 손을 잡아줄줄 아는

36. 인적 없는 가로등 밑에 단 둘이 섰을때 어색한 귓속말로 네가 너무 좋다’라고 말 할 줄 아는

37. 하얀눈이 내리던 날 나를 위해 커다란 눈사람을 만들어줄 줄 아는

38. 기나긴 여행에서의 몸을 완행 열차에 기대어 나를 바라볼 줄 아는

39.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마디 ’너를 사랑해’라고 말할줄 아는 남자

반응형
LIST

댓글